기사 : 박현경 우리민족끼리 기자
사진 : 엄광훈 우리민족끼리 사진기자


통일뉴스는 북측 인터넷매체 <우리민족끼리>(www.uriminzokkiri.com)를 운영하는 조선륙일오편집사와의 기사교류 합의에 따라 통일부의 승인을 거쳐 북측 조선륙일오편집사가 독점 제공한 기사와 사진을 직접 게재한다. 표기방식은 가급적 원문대로 두어 보다 생생한 오늘의 북녘 소식을 접하도록 했다. /편집자 주



▲ 9월 17일 평양 옥류관 맞은편 대동강변에서 제8차 전국 낚시질경기가 진행됐다.
[사진 - 우리민족끼리 엄광훈 기자]
150일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한 근로자들의 희열과 랑만넘친 생활이 대동강반에 이채롭게 펼쳐졌다.

지난 17일 옥류관맞은켠 대동강반에서는 조선자연보호련맹 낚시질애호가협회창립 50돐기념 제8차 전국낚시질애호가들의 낚시질경기가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속에 진행되였다.

이번 경기에는 평양시와 각도 경기들에서 우승한 선수들과 성, 중앙기관들에서 선발된 낚시질애호가 60여명이 참가하였다.

3시간동안 긴장과 초조, 기대와 관심속에 진행된 이날의 경기는 가을날 대동강반의 풍치를 한결 더 이채롭게 돋구었다. 그리고 풍만한 문화정서생활을 한껏 누려가는 우리 인민들의 행복상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 150일전투를 빛나게 결속한 승리자들의 희열과 랑만에 넘친 생활을 다시금 뜨겁게 보여주었다.

▲ [사진 - 우리민족끼리 엄광훈 기자]

▲ [사진 - 우리민족끼리 엄광훈 기자]

▲ [사진 - 우리민족끼리 엄광훈 기자]

▲ [사진 - 우리민족끼리 엄광훈 기자]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