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매국역적의 무리들이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존엄을 훼손하며 무분별한 반공화국 대결의 길로 계속 나간다면 우리는 부득불 북남관계의 전면 차단을 포함한 중대결단을 내리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이다."

16일  북 <노동신문> 논평원은 '어리석은 망상을 추구하는 자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볼 것이다'는 제하의 글에서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짓밟고 남조선을 과거 독재시기로 되돌려 놓으며 대결과 전쟁을 추구하는 극우분자들이 괴뢰 정권에 들어앉아 있는 이상 북남 관계가 정상화될 수 없다는 것은 너무도 자명하다"며 이같이 밝혀 주목된다.

특히 "쌍방의 방대한 무력이 첨예하고 대처하고 있는 상태에서 대결이 격화되면 군사적 충돌로 이어질 수 있고 나아가 전쟁으로 번져질 수 있다는 것은 조선반도의 현실과 세계 전쟁사가 보여주는 교훈이다"며 "역적패당이 우리의 최고 존엄을 감히 건드리는 것은 우리 체제에 대한 정면도전이며 공공연한 선전포고이다"고 규정해 주목된다.

논평원은 "우리는 북남관계를 귀중히 여기지만 그 누가 우리에게 도발을 걸어온다면 대결에는 대결로 전쟁에는 전쟁으로 단호히 맞받아 나갈 것이다"며 "이 대결과 전쟁에서 우리가 얻을 것은 통일이고 잃을 것은 군사분계선이다. 이 땅에서 전쟁이 터지게 되면 그 누구도 역적패당을 구원해 줄 수 없을 것이다 "고 강경한 경고를 보냈다.

또한 "괴뢰들이 미국과 결탁하여 벌이는 급변사태에 대비한 북침전쟁책동은 우리 민족에게 핵참화를 들씌울 뿐아니라 주변지역에도 엄중한 재난을 몰아오는 위험천만한 사태를 조성하게 될 것이다"며 "이명박 패당을 비롯한 안팎의 반통일 침략세력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기질을 바로보고 섶을 지고 불에 뛰어드는 부질없는 반공화국 모략과 대결소동을 걷어치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논평원은 "우리는 지난 4월 1일 노동신문 논평원의 글을 통해 새로 들어앉은 보수정권의 사대매국과 반공화국 대결정책의 위험성을 엄중히 경고하면서 파멸을 초래할 수 있는 무모한 대결소동을 걷어치울데 대한 원칙적 입장을 천명하였다"며 "그러나 이명박 패당은 내외의 우려와 경고에도 불구하고 반통일적인 대북정책을 벌일 대신 외세와 결탁하여 반공화국 대결소동에 더욱 열을 올리면서 시대와 민족의 지향에 악랄하게 도전해 나섰다"고 전제하고 이명박 정부의 대북정책을 조목조목 비판했다.

'비핵.개방.3000' 대북정책과 6.15, 10.4선언 이행 반대, 통일진보세력 탄압, 주적론 부활, 통일교재와 역사교과서 개정, '북침전쟁연습' 등을 거론한 뒤 "모든 사실들은 이명박 패당의 대북정책이라는 것이 극히 무모한 단계에 이르고 있으며 반공화국 대결광증이 위험계선을 넘어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논평원은"남조선의 괴뢰정권 역사에 이명박 패당처럼 친미사대와 동족대결에 환장이 되어 무엄하게 날뛴 역적무리들은 있어본적이 없다"며 "이명박 패당이 반공화국 대결책동에 매달리는 것은 무엇보다 사대매국 정책과 반인민적 악정으로 저들에게 쏠린 비난여론을 딴데로 돌리고 위기에서 벗어나 보려는데 그 속심이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저들의 불찰로 일어난 관광객 사건을 구실로 금강산 관광을 일방적으로 중지시키고 여간첩사건을 비롯한 각종 모략사건들을 조작하여 북남 대결 분위기를 돋구어 보려 하고 있다"며 "남조선 보수정권에 있어서 우리와 대결해 보려는 생각밖에 없다는 것이 이제는 더욱 명백해졌다"고 주장했다.

북한이 테러지원국에서 해제된 지 나흘 만에 나온 이날 논평원의 글은 이명박 정부에 대한 강도높은
총체적 비판을 담고 있어 사실상 최후통첩의 성격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로동신문》 론평원, 어리석은 망상을 추구하는자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볼것이다
- 부득불 북남관계전면차단을 포함한 중대결단을 내리지 않을수 없게 될것이다


16일부 《로동신문》과 중앙신문들은 《로동신문》 론평원의 글 《어리석은 망상을 추구하는자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볼것이다》를 실었다. 그 전문은 다음과 같다.

남조선에 보수《정권》이 출현한후 온 민족과 세상사람들은 북남관계의 전도에 대하여 커다란 우려를 가지고 주시하여왔다.

우리는 숭고한 애국애족의 립장과 화해와 단합, 통일의 일념에서 집권 첫날부터 북남대결을 제창하는 리명박《정부》를 인내성있게 지켜도 보았고 북남관계와 관련한 그들의 시대착오적인 그릇된 자세에 대해 충고도 주었다.

특히 우리는 지난 4월 1일 《로동신문》 론평원의 글을 통해 새로 들어앉은 보수《정권》의 사대매국과 반공화국대결정책의 위험성을 엄중히 경고하면서 파멸을 초래할수 있는 무모한 대결소동을 걷어치울데 대한 원칙적립장을 천명하였다.

그러나 리명박패당은 내외의 우려와 경고에도 불구하고 반통일적인《대북정책》을 버릴 대신 외세와 결탁하여 반공화국대결소동에 더욱 열을 올리면서 시대와 민족의 지향에 악랄하게 도전해나섰다.

역적패당은 내외의 한결같은 반대배격에도 불구하고 반민족적인 《비핵, 개방, 3 000 대북정책》에 《상생, 공영》이니 뭐니 하는 보자기를 씌워 집요하게 추구하고있다.

괴뢰도당은 온 민족과 전세계가 한결같이 지지하고 그 정당성과 생활력이 확증된 력사적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북의 대남전략의 산물》로 터무니없이 헐뜯으며 그 리행을 가로막아나서고있다.

리명박일당의 반공화국대결소동에 의해 화해와 단합,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활로를 열어온 6.15시대가 《잃어버린 10년》으로 모독되고 통일의 근본리념과 원칙들이 전면적으로 부정되고있으며 북남사이에 채택발표된 모든 합의들이 무효화되고있다.

리명박일당은 남조선안에서도 대결과 파쑈의 광풍을 일으키고있다.

남조선의 《청와대》와 《행정부》에는 악명높은 극우보수반통일분자들과 호전분자들이 들어앉아 련일 동족대결의 독설을 내뱉고있으며 민주의 페허우에 친미파쑈통치체제가 부활되고있다.

파쑈악법인 《보안법》에 의해 6.15시대를 추동해온 애국적통일진보세력이 탄압의 대상으로 되고 매국이 애국을 심판하며 불의가 정의를 칼부림하는 무법천지의 참혹한 사태들이 벌어지고있다.

《주적론》이 되살아나고 통일교재들과 력사교과서들이 동족대결의식을 고취하는 내용으로 바뀌여지고있으며 지어 어린이들의 만화책에까지 《반공》사상이 주입되고있다.

이 모든것이 동족대결을 노린것이라는것은 두말할것도 없다.

더우기 역적패당은 허황하기 그지없는 《흡수통일》의 망상에 사로잡혀 그 무슨 《급변사태》니 뭐니 하면서 우리 체제까지 넘겨다보는 극히 무모한 기도를 로골적으로 드러내고있다.

미국과의 군사적결탁밑에 《반공》광대극과 화약내 풍기는 북침전쟁연습소동이 련일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청와대》와 괴뢰군부, 《통일부》, 《국정원》까지 발동되여 전면전과 국지전, 특수전 등 전쟁에 대비하기 위한 준비가 다그쳐지고 북침전쟁계획들이 보충완성되고있으며 미국남조선합동군사연습이 이에 따르는 실동훈련으로 전환되고있다.

괴뢰군부호전광들은 그 무슨 《선제공격》이니, 《진주》니 하는따위의 폭언까지도 마구 쏟아내고있다.

모든 사실들은 리명박패당의 《대북정책》이라는것이 극히 무모한 단계에 이르고있으며 반공화국대결광증이 위험계선을 넘어서고있다는것을 보여준다.

리명박패당의 무분별한 반공화국대결책동으로 말미암아 북남당국사이의 대화가 모두 단절된것은 물론 북남관계가 동결과 악화를 넘어 일촉즉발의 격동상태에 직면하고있다.

남조선의 괴뢰정권력사에 리명박패당처럼 친미사대와 동족대결에 환장이 되여 무엄하게 날뛴 역적무리들은 있어본적이 없다.

리명박패당이 반공화국대결책동에 매달리는것은 무엇보다 사대매국정책과 반인민적악정으로 저들에게 쏠린 비난여론을 딴데로 돌리고 위기에서 벗어나보려는데 그 속심이 있다.

력대적으로 괴뢰들은 저들의 통치체제가 엄중한 위기에 처하였을 때마다 반공화국대결책동에 더욱더 매달리였다.

지금 리명박패당은 대내외정책의 파탄으로 인한 인민들의 대중적항거로 심각한 궁지에 몰려있으며 언제 초불시위《시한탄》이 다시 터질지 몰라 전전긍긍하고있다.

리명박일당이 벌리고있는 전례없는 반공화국대결책동은 우리와의 대결로 사면초가의 위기를 모면하며 나아가서 미국의 대조선압살정책에 편승하여 어리석은 망상을 실현해보려는 흉심의 발로이다.

역적패당이 반공화국대결책동에 악랄하게 매달리는것은 또한 자주통일로 나아가는 대세의 흐름을 차단하고 북남관계를 랭전시기로 되돌려놓으려는데 그 목적이 있다.

괴뢰패당은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지지하고 그 리행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는데 당황하여 선언들의 의의를 약화시키고 리행의무에서 빠져나가보려고 각방으로 교활하게 책동하는가 하면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을 말살하고 6.15지지기운을 거세하기 위한 비렬한 파쑈적공세에 매달리고있다.

그뿐아니라 저들의 불찰로 일어난 관광객사건을 구실로 금강산관광을 일방적으로 중지시키고 《녀간첩사건》을 비롯한 각종 모략사건들을 조작하여 북남대결분위기를 돋구어보려 하고있다.

이것은 리명박패당이 겉으로는 내외여론에 못이겨 《선언존중》이요 뭐요 하지만 그것이 순전히 비난을 모면하기 위한 교활한 술책에 불과하다는것을 그대로 보여주는것이다.

사실상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부정하는것은 상대방의 사상과 제도를 부정하는것이며 서로 대결하자는것외에 다른 아무것도 아니다.

남조선보수《정권》에 있어서 우리와 대결해보려는 생각밖에 없다는것이 이제는 더욱 명백해졌다.

리명박패당이 감히 우리와 대결해보겠다는것이야말로 가소로운 망동이다.

우리 공화국은 미국을 비롯한 제국주의대련합세력의 전대미문의 고립압살책동속에서도 끄떡없이 장장 60여성상 승승장구해왔으며 오늘은 선군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고있다.

지금 우리 인민은 위대한 선군령도를 받들고 철통같은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강성대국건설의 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해나가고있으며 희망찬 포부를 안고 사기충천하여 이 땅에 창조와 변혁, 기적과 비약의 폭풍을 일으켜나가고있다.

리명박패당이 우리의 이러한 현실을 바로 보지 못하고 헛된 망상에 빠져 대결의 길로 나가는것은 수치스러운 자멸을 초래할뿐이다.

쌍방의 방대한 무력이 첨예하게 대치하고있는 상태에서 대결이 격화되면 군사적충돌로 이어질수 있고 나아가 전쟁으로 번져질수 있다는것은 조선반도의 현실과 세계전쟁사가 보여주는 교훈이다.

역적패당이 우리의 최고존엄을 감히 건드리는것은 우리 체제에 대한 정면도전이며 공공연한 선전포고이다.

우리는 북남관계를 귀중히 여기지만 그 누가 우리에게 도발을 걸어온다면 대결에는 대결로, 전쟁에는 전쟁으로 단호히 맞받아나갈것이다.

이 대결과 전쟁에서 우리가 얻을것은 통일이고 잃을것은 군사분계선이다.

이 땅에서 전쟁이 터지게 되면 그 누구도 역적패당을 구원해줄수 없을것이다.

우리는 리명박패당의 반공화국모략소동을 결코 지켜보고만 있지 않을것이며 우리의 존엄이고 생명인 신성한 우리 체제를 감히 건드리는자들에 대해서는 추호도 용납하지 않고 단호하고도 무자비하게 징벌할것이다.

우리는 침략자들이 덤벼든다면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선군으로 다져진 강위력한 총대와 매국역적들에 대한 분노로 만장약된 천만군민의 결단력으로 력사의 오물들을 깨끗이 쓸어버리고 민족의 세기적숙망인 조국통일위업을 이룩하고야 말것이다.

괴뢰들이 미국과 결탁하여 벌리는 《급변사태》에 대비한 북침전쟁책동은 우리 민족에게 핵참화를 들씌울뿐아니라 주변지역에도 엄중한 재난을 몰아오는 위험천만한 사태를 조성하게 될것이다.

리명박패당을 비롯한 안팎의 반통일침략세력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기질을 바로 보고 섶을 지고 불에 뛰여드는 부질없는 반공화국모략과 대결소동을 걷어치워야 한다.

리명박패당은 저들의 반공화국대결책동이 내외의 커다란 비난과 우려를 불러일으키는데 바빠맞은 나머지 《대화》요, 《진정성》이요 하면서 마치도 북남관계에 관심이나 있는척 요술을 부리고있다.

속에 칼을 품고 입에 꿀발린 소리를 하는것은 누구에게도 통하지 않는다.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짓밟고 남조선을 과거독재시기로 되돌려놓으며 대결과 전쟁을 추구하는 극우분자들이 괴뢰정권에 들어앉아있는 이상 북남관계가 정상화될수 없다는것은 너무도 자명하다.

리명박은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 하며 지금처럼 미국과 극우보수분자들의 꼭두각시가 되여 물덤벙불덤벙하면서 무엄하게 놀아대다가는 수치스러운 종말을 고한 선행독재자들의 비참한 전철을 밟게 된다는것을 명심해야 한다.

력사적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에 따라 북남관계를 발전시키고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시대를 열어나가는것은 우리의 시종일관한 립장이다.

그러나 만일 매국역적의 무리들이 거듭되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존엄을 훼손하며 무분별한 반공화국대결의 길로 계속 나간다면 우리는 부득불 북남관계전면차단을 포함한 중대결단을 내리지 않을수 없게 될것이다.

어리석은 망상을 추구하는자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볼것이다.

<출처 - 조선신보>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