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기사보내기 SNS 기사보내기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바로가기 메일보내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북, 각 대학들에 창조형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환경 구축 북, 9차 당대회 앞두고 '강원도정신' 연일 강조...연말 성과 독려 응원봉 다시 들고 나온 시민들, 사법부 규탄 트럼프 “우크라이나 종전, 몇 가지 이견만 남아” 청주한씨와 [청주한씨족보]에 관하여 김 총리, “신속하고 확실하게 내란 정리해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17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하하하 2007-10-24 16:57:28 더보기 삭제하기 KAL858기 폭파사건의 진상을 밝힐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몽상이다. 일제 앞잡이나 한나라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다. 일제 앞잡이들이 한 일을 노무현일당이 하는 짓거라와 대입시키면 딱 맞아 떨어진다. 하하하 2007-10-24 17:02:20 더보기 삭제하기 노무현은 아세안 정상회담에 참가하면서 뭐라고 했냐면 <북한은 KAL858기 폭파 사건 이후 테러를 한 적이 없다>라는 발언을 했다. 이 발언은 전제는 KAL858기 폭파 사건의 범행자가 이북이라는 노무현의 입장이다. 식민지 치하에서 앞잡이 지배계급의 이해는 철저히 지배국가, 즉 미국의 이해에 일치시킵니다. 일본의 이익이 일제 앞잡이들의 이익이었듯이 미국의 이익이 곧 미제 앞잡이 정권의 이익이 되는 것이죠. 하하하 2007-10-24 17:05:03 더보기 삭제하기 미국의 입장이 매우 곤란해 지게 됩니다. 미국은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이 안기부의 자작극이라는 사실을 밝히게 되면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근거가 부정되는 것이죠.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미국은 조선에게 사과해야 하고, 그리 인해서 발생한 조선의 피해에 대해서 미제가 배상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하하 2007-10-24 17:05:56 더보기 삭제하기 미제의 이익을 위해서 충성을 다하는 노무현일당이 이 사건을 진상을 밝힐리 있겠습니까? 절대로 그럴리 없죠? 하하하 2007-10-24 17:09:35 더보기 삭제하기 이번 대선에서 한나라당을 완전히 개박살 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왜 노무현일당은 이 사건의 진상을 또 다시 은폐할까요? 노무현은 한나라당에게 권력을 넘겨주는 대연정을 추진했습니다. 이 말은 한나라당이나 통합신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은 자들이라는 얘깁니다. 이들은 모두 미제의 앞잡이들로써 미국의 이익을 취우선 순위에 놓습니다. 이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게 되면 한나라당은 죽습니다. 처음1234다음다음끝
북, 각 대학들에 창조형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환경 구축 북, 9차 당대회 앞두고 '강원도정신' 연일 강조...연말 성과 독려 응원봉 다시 들고 나온 시민들, 사법부 규탄 트럼프 “우크라이나 종전, 몇 가지 이견만 남아” 청주한씨와 [청주한씨족보]에 관하여 김 총리, “신속하고 확실하게 내란 정리해야”
기사 댓글 17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하하하 2007-10-24 16:57:28 더보기 삭제하기 KAL858기 폭파사건의 진상을 밝힐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몽상이다. 일제 앞잡이나 한나라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다. 일제 앞잡이들이 한 일을 노무현일당이 하는 짓거라와 대입시키면 딱 맞아 떨어진다. 하하하 2007-10-24 17:02:20 더보기 삭제하기 노무현은 아세안 정상회담에 참가하면서 뭐라고 했냐면 <북한은 KAL858기 폭파 사건 이후 테러를 한 적이 없다>라는 발언을 했다. 이 발언은 전제는 KAL858기 폭파 사건의 범행자가 이북이라는 노무현의 입장이다. 식민지 치하에서 앞잡이 지배계급의 이해는 철저히 지배국가, 즉 미국의 이해에 일치시킵니다. 일본의 이익이 일제 앞잡이들의 이익이었듯이 미국의 이익이 곧 미제 앞잡이 정권의 이익이 되는 것이죠. 하하하 2007-10-24 17:05:03 더보기 삭제하기 미국의 입장이 매우 곤란해 지게 됩니다. 미국은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이 안기부의 자작극이라는 사실을 밝히게 되면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근거가 부정되는 것이죠.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미국은 조선에게 사과해야 하고, 그리 인해서 발생한 조선의 피해에 대해서 미제가 배상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하하 2007-10-24 17:05:56 더보기 삭제하기 미제의 이익을 위해서 충성을 다하는 노무현일당이 이 사건을 진상을 밝힐리 있겠습니까? 절대로 그럴리 없죠? 하하하 2007-10-24 17:09:35 더보기 삭제하기 이번 대선에서 한나라당을 완전히 개박살 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왜 노무현일당은 이 사건의 진상을 또 다시 은폐할까요? 노무현은 한나라당에게 권력을 넘겨주는 대연정을 추진했습니다. 이 말은 한나라당이나 통합신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은 자들이라는 얘깁니다. 이들은 모두 미제의 앞잡이들로써 미국의 이익을 취우선 순위에 놓습니다. 이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게 되면 한나라당은 죽습니다. 처음1234다음다음끝
하하하 2007-10-24 16:57:28 더보기 삭제하기 KAL858기 폭파사건의 진상을 밝힐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몽상이다. 일제 앞잡이나 한나라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다. 일제 앞잡이들이 한 일을 노무현일당이 하는 짓거라와 대입시키면 딱 맞아 떨어진다.
하하하 2007-10-24 17:02:20 더보기 삭제하기 노무현은 아세안 정상회담에 참가하면서 뭐라고 했냐면 <북한은 KAL858기 폭파 사건 이후 테러를 한 적이 없다>라는 발언을 했다. 이 발언은 전제는 KAL858기 폭파 사건의 범행자가 이북이라는 노무현의 입장이다. 식민지 치하에서 앞잡이 지배계급의 이해는 철저히 지배국가, 즉 미국의 이해에 일치시킵니다. 일본의 이익이 일제 앞잡이들의 이익이었듯이 미국의 이익이 곧 미제 앞잡이 정권의 이익이 되는 것이죠.
하하하 2007-10-24 17:05:03 더보기 삭제하기 미국의 입장이 매우 곤란해 지게 됩니다. 미국은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했습니다. 그런데 이 사건이 안기부의 자작극이라는 사실을 밝히게 되면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근거가 부정되는 것이죠. 이 사건을 빌미로 조선을 테레지원국으로 지정한 미국은 조선에게 사과해야 하고, 그리 인해서 발생한 조선의 피해에 대해서 미제가 배상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하하 2007-10-24 17:09:35 더보기 삭제하기 이번 대선에서 한나라당을 완전히 개박살 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왜 노무현일당은 이 사건의 진상을 또 다시 은폐할까요? 노무현은 한나라당에게 권력을 넘겨주는 대연정을 추진했습니다. 이 말은 한나라당이나 통합신당이나 노무현일당이나 똑같은 자들이라는 얘깁니다. 이들은 모두 미제의 앞잡이들로써 미국의 이익을 취우선 순위에 놓습니다. 이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게 되면 한나라당은 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