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부터 북한인권법이 시행되는 데 대해 북한은 "파멸만을 더욱 촉진하게 될 것"이라고 반발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1일 '박근혜패당의 북인권법 시행놀음은 역적무리들의 파멸만을 더욱 촉진하게 될 것이다'라는 제목의 남조선인권대책협회 대변인 담화를 보도했다.

담화는 "극단한 반공화국 적대감에 사로잡혀 동족을 한사코 모해하려는 박근혜역적패당의 광증이 더욱 무분별한 단계에 들어서고 있다"며 북한인권법 시행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지금 박근혜패당은 우리에 대한 그 어떤 제재와 압박도 무용지물로 되여버리고 오히려 반공화국핵소동의 총파산과 남조선인민들의 싸드배치반대투쟁, 집권층의 특대형부패행위, 민생파탄 등으로 하여 막다른 궁지에 몰리우게 되자 위기의 출로를 반공화국 인권소동에서 찾아보려고 모지름을 쓰고있다."

담화는 "서푼짜리 인권모략소동으로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영상에 흠집을 내고 우리 제도를 흔들어보려고 꾀하는 것은 닭알로 바위를 깨보려는 것과 같은 가소롭고 부질없는 망동에 지나지 않는다"며 "극악한 인권교살자인 박근혜패당이 그 누구의 인권문제를 운운하는 것 자체가 언어도단이며 주제넘는 짓"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인권범죄자들이 감히 그 누구의 인권문제를 운운하는 것이야말로 제 낯짝에 침을 뱉는 어리석은 짓으로서 세상사람들의 더 큰 비난과 조소 만을 자아낼 뿐"이라며 "박근혜패당은 임종에 이른 제 처지나 똑바로 알고 푼수없이 날뛰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반민족적이며 반인권적죄악을 천백배의 복수심을 담아 철저히 계산해놓고있으며 최종결산할 시간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너절한 쓰레기들의 파멸만을 더욱 촉진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