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가 오는 6월 서울에 문을 열 '북한인권사무소'가 첫 번째 타격대상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조평통은 29일 서기국 보도를 통해 "우리의 존엄과 체제에 감히 도전하는 또 하나의 용납 못할 특대형정치적 도발이며 우리에 대한 공공연한 선전포고"라고 주장했다.

또한, "유엔의 이름을 도용한 '북인권사무소'라는 것은 철두철미 미국의 각본에 따라 괴뢰패당과 추종세력이 탈북자 인간쓰레기들을 끼고 조작해낸 반공화국대결모략기구"라고 비난했다.

조평통은 "인권사무소의 설치는 미국이 다른 나라에 대한 내정간섭과 체제전복을 위해 써오는 상투적인 수법이며 침략전쟁도발의 전주곡"이라며 "이런 시꺼먼 속통을 해가지고도 최근에 마치도 6.15공동행사와 북남대화에 관심이나 있는듯이 요설을 늘어놓는 것은 그야말로 철면피의 극치"라고 주장했다.

이어 "서울에 그 무슨 '북인권사무소'라는 문패가 달리는 순간부터 박근혜일당은 용서를 모르는 우리의 백두산총대의 첫번째 타격대상이 되여 가장 비참한 종말을 고하게 될 것을 각오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리고 "미국과 괴뢰패당은 반공화국 인권모략기구인 '북인권사무소'를 서울에 설치한 대가가 얼마나 처절하고 참혹한 것인가를 뼈저리게 체험하게 될 것"이라며 "우리는 빈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실천으로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국제적인 반공화국 인권모략기구를 남조선에 끌어들이여 발생하게 되는 모든 파국적 후과의 책임은 전적으로 불법모략기구를 조작하고 설치한 도발자들이 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