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범죄를 완전히 증명한다>

국방부가 자행한 천안함 범죄를 완전하게 증명하는 천안함 범죄시리즈를 매주 월요일 총 12회에 걸쳐서 연재합니다. 저는 함장과 국방부를 천안함 46용사의 살인혐의로 검찰에 고발한 사람으로서 이 글의 주장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천안함 범죄를 단칼에 베는 보배로운 칼 (5월 20일)
2.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 (5월 27일)
3. 해군과 신상철이 주장한 좌초가 불가능한 이유 (6월 3일)
4. 신상철과 네티즌이 주장한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이유 (6월 10일)
5. 국방부가 주장하는 어뢰폭발이 불가능한 이유 (6월 17일)
6. 모든 물리적 증거와 일치하는 유일한 반파원인 (6월 24일)
7. 천안함의 반파모습은 천안함 범죄의 제1증거이다 (7월 1일)
8.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은 좌초증거가 아니다 (7월 8일)
9. 반파 후 1초 만에 사라진 함미의 비밀 (7월 15일)
10. 천안함 장병들의 삶과 죽음을 가른 비밀의 문 (7월 22일)
11. 너무도 원통한 46용사의 죽음을 기억하라 (7월 29일)
12. 천안함 범죄자 국방부는 8천만 겨레에 사죄하라 (8월 5일)

<한민국 박사의 천안함 저서 및 카페>

1.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 (밥북, 2019)
2. 한사람을 기다리며 천안함을 고발하다1.2 (밥북, 2015)
3. 천안함 고발카페 http://cafe.daum.net/warship772

 

지난 글에 해군과 신상철 전 조사위원이 주장한 백령도 근해의 좌초와, 일부 네티즌이 주장하는 좌초에 의한 직접적 반파가 불가능한 이유를 증명했습니다. 해군이 주장한 백령도 해안에서 반파는 100% 거짓(False)이요, 조작(Manipulation)입니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와 일치하지 않는 어떠한 증거나 증언도 모두 거짓입니다.

오늘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 검증으로 신상철 전 조사위원과 네티즌이 주장한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사실을 증명하겠습니다. 참고로 나의 글에서 ‘거짓(False)’이라는 표현은 논리적 검증에서 말하는 ‘진실(True) 혹은 거짓(False)’에서 거짓을 의미합니다. (이하 존칭생략)

신상철과 네티즌의 잠수함 충돌 주장

신상철 전 조사위원은 여러 가지 주장을 하였는데, 그 핵심 주장은 그림으로 나타내면 대략 다음과 같다.

▲ 신상철의 ‘좌초 후 잠수함 충돌설’의 설명도. [자료사진 - 한민국]
# A. 함미침몰위치(37-55-40N, 124-36-06E)
# B. 함수침몰위치(37-54-20N, 124-40-59E)
# C. 3월 27일 해군작전도에 표시된 ‘최초좌초’ 위치(37-56-12N, 124-36-36E)
# D. 잠수함 충돌위치(37-55-45N, 124-36-02E)=국방부가 최종 발표한 천안함의 사고위치
# E. 잠수함 침몰위치(37-54-16N, 124-40-41E)=3월 27일 해군의 해군작전도에 표시된 빨간점 위치

그림에서 신상철 전 조사위원이 주장하는 ‘최초 좌초(밤 9시 15분)’ 위치는 3월 27일 해군 2함대사령부에서 당시 실종자 가족이 입수한 해군작전도에 표시된 ‘최초 좌초’ 지역의 좌표이다. 그리고 신상철 전 조사위원이 주장한 잠수함 충돌 위치는 국방부가 4월 7일에 최종적으로 발표한 사고위치(어뢰피격위치)이다. 그는 국방부가 주장한 사고위치를 천안함이 잠수함과 충돌한 지점으로 보고 있다. 그리고 천안함 사고의 다음날 실종자 가족이 입수한 해군작전도에 표시된 빨간점 위치를 잠수함의 침몰위치로 추정하고 있다.

그림을 중심으로 신상철의 ‘좌초 후 잠수함 충돌설’의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신상철 전조사위원의 주장은 그의 책(천안함은 좌초입니다, 2012)과 강연을 참고하였다.

나는 신상철 전 조사위원의 7가지 핵심 주장이 모두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지난 시간에 신상철 전 조사위원의 7가지 핵심 주장에서 ①②(백령도 근해에서 천안함 좌초 및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가 불가능한 이유를 증명하였다. 오늘은 잠수함 충돌과 관련된 ③에서 ⑦까지 주장들이 모두 거짓(False)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겠다.

신상철 전 조사위원의 잠수함 충돌 주장이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을 경우에 잠수함 충돌 주장은 거짓(False)이 된다. 그리고 잠수함 충돌 주장이 거짓일 경우에 그가 주장한 ③에서 ⑦까지 주장은 모두 거짓이 된다.

잠수함 충돌에 의한 반파가 불가능한 이유

먼저 천안함과 잠수함의 충돌이 가능한 위치를 보자. 천안함의 절단부분을 기준으로 좌현하단 혹은 우현하단이 잠수함 충돌위치가 된다. 그 외 지역은 천안함의 반파 위치와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신상철 전 조사위원은 천안함의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해서 천안함이 우현으로 넘어갔다고 주장한다. 그의 주장에 따라 영화 〈천안함 프로젝트〉(백승우, 2013)는 항해 중인 천안함의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러한 주장은 진실(True)인가, 혹은 거짓(False)인가?

먼저 국방부나 어떤 누구도 조작할 수 없는 천안함의 반파 모습으로 검증해보자. 천안함은 좌현하단보다 우현하단의 손상이 훨씬 크고, 좌현하단이 수축하지 않은 반면에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였다. 이러한 천안함의 반파 모습은 천안함의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할 경우에 불가능하다. 단 1%의 가능성도 없다.

좌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했는데, 어떻게 좌현하단보다 우현하단의 손상이 훨씬 클 수 있단 말인가? 또한 좌현하단에 수축이 없으며 우현하단에 큰 수축이 일어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불가능하다. 100% 불가능하다.

또한 잠수함과 충돌로 천안함이 반파될 경우에 반파와 동시에 함미가 곧바로 가라앉는 것은 불가능하다. 천안함은 어뢰공격이나 공중폭격에 대비해서 다수의 견고한 수밀문이 있는 함선이다. 이러한 함선이 잠수함과 충돌로 반파할 경우에 함미가 곧바로 가라앉는 것은 불가능하다. 함미는 함수와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부력을 유지하면서 바다 위에 떠있어야 한다.

그러나 천안함의 함미는 반파와 동시에 바다 속으로 가라앉았다. 이것은 천안함이 반파할 때 발생하는 여러 파편들과 함미가 비슷한 위치에 있다는 사실로 확인되었다.

또한 잠수함과 충돌로 천안함이 반파될 경우에 천안함 장병들의 상태를 설명할 수 없다. 천안함이 반파될 정도의 외부충격(잠수함 충돌)이 가해질 경우에 함수의 장병들과 함미의 장병들은 대부분 심각한 부상을 당하거나 그 충격으로 사망할 것이다. 그러나 함수의 장병들은 대부분 별 다른 상처가 없으며, 함미의 장병들도 대부분 별다른 상처가 없이 익사로 사망하였다.

그리고 잠수함 충돌로 천안함이 반파될 경우에 함수의 장병들의 옷이 젖지 않은 채로 생존하고, 함미의 장병들이 익사한 사실을 설명할 수 없다. 함수의 장병들과 함미의 장병들이 경험한 서로 다른 삶과 죽음을 설명할 수 없다.

위와 같은 이유에서 신상철 전 조사위원과 네티즌이 주장하는 잠수함 충돌 주장은 완전히 거짓(False)이다. 단 1%의 가능성도 없는 거짓이다. 잠수함 충돌 주장이 진실(False)일 경우에 조작이 불가능한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해야 한다. 그러나 잠수함 충돌 주장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대부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다.

한 두 개가 아니라 ‘대부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사실을 보라. 따라서 신상철 전 조사위원과 네티즌이 주장하는 잠수함 충돌주장은 논리적으로 완전한 거짓이다.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이유

인터넷상에서 국방부 주장을 지지하는 사람들과, 그 주장에 반대하는 사람들 사이에 수많은 공방들이 있었다. 그리고 일부 네티즌들은 좌현하단에서 발생한 충격(어뢰폭발, 잠수함 충돌)으로 천안함이 반파할 경우에 천안함의 반파 모습을 전혀 설명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러한 사실을 발견한 일부 네티즌은 천안함의 우현하단 아래에서 어뢰가 폭발했다고 하고(국방부 주장을 지지하는 일부 사람들), 일부 네티즌은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했다는 주장(잠수함 충돌을 지지하는 일부 사람들)을 한다.

그러면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할 가능성이 있는가? 중요한 것은 검증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로 검증해보자.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할 경우에 우현하단이 수축하고, 좌현상단이 팽창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러나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할 경우에 천안함이 우현으로 넘어가는 것은 불가능하다. 반파된 천안함의 함수는 우현으로 넘어간 상태였다.

또한 반파와 동시에 함미가 전혀 부력이 없는 상태로 바다 속으로 가라앉은 것은 불가능하다. 반파 후 함수가 오랫동안 표류하고, 함미가 곧바로 가라앉은 사실을 전혀 설명할 수 없다.

또한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할 경우에 함수와 함미의 장병들이 별다른 상처를 입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고, 나아가 함수와 함미의 장병들이 경험한 서로 다른 삶과 죽음을 전혀 설명할 수 없다.

위와 같은 이유에서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잠수함이 충돌하는 경우도 불가능하다.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에서 ‘대부분’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떠한 잠수함 충돌도 불가능하다

일부 네티즌의 소수의견으로 잠수함 충돌만으로 천안함이 반파되었다고 주장이 있다. 이러한 주장들은 앞서 증명한 바와 같이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대부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다. 나아가 함미의 좌현하단에 발생한 좌초흔적을 전혀 설명할 수 없으며, 함미의 우현하단에 발생하는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을 전혀 설명할 수 없다. 이러한 이유로 잠수함의 충돌만으로 천안함이 반파되었다는 주장은 100% 거짓이다.

또한 어떤 네티즌은 천안함의 우현하단의 뒤에서 잠수함이 충돌했다는 주장을 한다. 이러한 주장은 ‘천안함의 스크루 프로펠러가 모두 전진모드이고, 우현 스크루 프로펠러의 날개들이 모두 안쪽(앞쪽)으로 휘어진 사실’에 기초한 주장이다. 이러한 주장 역시 불가능하다. 천안함의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 외에 다른 조작이 불가능한 9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전혀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다. 따라서 천안함의 우현하단의 뒤에서 잠수함이 충돌했다는 주장은 100% 거짓(False)이다.

또 어떤 교수는 천안함과 충돌한 잠수함이 반파된 함수를 끌고 조류방향과 반대로 이동했다는 주장을 한다. 이러한 주장이 가정하는 ‘잠수함 충돌 주장’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대부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다. 따라서 잠수함이 반파된 함수를 끌고 조류방향과 반대로 이동했다는 주장은 거짓(False)이다. 그의 주장은 ‘국방부가 시간을 조작인 TOD 동영상’을 있는 그대로 믿고 주장한 것으로 오류이다.

위와 같은 잠수함 충돌 주장 외에도 잠수함 충돌을 지지하는 증언이나 증거들이 그동안 난무하였다. 대표적으로 제3의 부표, 한주호 준위의 죽음을 몰고 온 작업, 잠수함 충돌과 관련된 뉴스들, 그리고 잠수함을 보았다는 증언이 있다. 이러한 모든 것들 역시 잠수함 충돌을 증명하는 증거가 결코 아니다.

왜냐하면 잠수함 충돌에 의한 반파가 없었기 때문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천안함의 반파모습을 두고서 엉뚱한 곳에서 천안함의 반파 원인을 찾아서는 안 된다.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어떠한 반파원인도 거짓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시라.

아울러 천안함 사건의 발생 초기부터 국방부(해군)가 무차별적으로 ‘천안함 사건을 조작하고, 언론을 동원하여 국민들을 대상으로 심리전을 벌였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라. 그 심리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그 이상일 수 있다.

국방부가 국민들을 대상으로 자행한 무자비한 심리전에 속지 않고,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은 ‘오직 하나’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확인하고,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로 ‘반파원인과, 모든 증거와 증언들’의 진위(True or False)를 검증하는 것이다.

나는 신상철 전 조사위원이 주장한 ‘좌초 후 잠수함 충돌설’은 거짓(False)이라는 사실을 증명하였다. 이 글을 시작하면서 언급한 신상철 전 조사위원의 핵심 주장 7가지에서 잠수함 충돌을 주장하는 ‘③에서 ⑦까지 주장’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증명하였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잠수함 충돌 주장은 거짓이다. 따라서 신상철 전 조사위원이 주장하는 ‘잠수함 충돌에 대한 ③에서 ⑦까지 주장’이 모두 거짓이다. 단 1%도 진실일 가능성이 없다.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일치하지 않는 어떠한 주장이나 증거도, 어떠한 증언도 거짓이다. 논리적으로 그러하다.

나의 주장은 진실인가, 거짓인가?

나는 국방부가 주장한 어뢰폭발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로 완전하게 검증하였다(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 밥북, 2019). 또한 국방부의 주장에 반대하는 여러 주장들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완전하게 검증하였다.

이러한 검증에 어떠한 진영논리가 개입되어서는 안 된다. 역사적 진실 앞에서 천안함에 대한 모든 거짓된 주장들이 산산이 부서져야 한다. 그리하여 분부시게 빛나는 진실만이 남아야 한다. 나의 주장에 대한 검증도 마찬가지이다.

나는 2015년에 국방부가 자행한 천안함 범죄를 고발하는 책(한사람을 기다리며 천안함을 고발하다, 밥북, 2015)을 쓰고, 함장과 국방부를 46용사들에 대한 살인혐의로 검찰에 고발하였다. 이번에 나온 책(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를 이용하여 그동안 제기된 반파원인들이 모두 거짓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증명한 것이다. 나아가 모든 물리적 증거들과 인과관계가 성립하는 유일한 반파원인으로 ‘좌초 후 반파까지 계속된 수밀문 폐쇄’를 확인하고, 나의 수밀문 폐쇄 주장이 진실이라는 사실을 증명하였다.

나의 민원이나 이메일을 받은 국방부 관계자나 해군 감찰부 사람들에게 말한다. 천안함 범죄에 가담한 자들과 그 동조자들에 말한다. 백주대낮에 국민들을 대상으로 전시상황에서 적에게 사용하는 심리전(전투행위)을 전개하고, 지금까지도 대한민국 사법부를 우롱하고 있는 그들에게 말한다. 아무런 거리낌 없이 대한민국의 역사를 비틀어버린 그들에게 감히 말한다.

권력의 그림자에 숨어서 비겁하게 행동하지 마라. 차라리 나를 고발하라. 그리고 나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법정에서 증명해보라. 그 증명방법은 너무도 간단하다. 내가 주장하는 천안함의 반파 원인은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과 단 1개라도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을 경우에 거짓이다. 그 순간 나의 주장은 100% 거짓이다. 나의 주장과 일치하지 않는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단 한 가지라도 제시하라. 지금 바로 제시하라.

아울러 이 글을 읽는 여러분에게 부탁드린다. 여러분께서 나의 주장을 검증해주시라. 내가 주장하는 반파원인과 불일치하는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가 단 한 개라도 있는 지......., 여러분이 직접 확인해보시라.

 

<천안함 범죄 완전증명 ⑤ 예고>

다음 〈천안함 범죄 완전증명 ⑤ 국방부가 주장하는 어뢰폭발이 불가능한 이유〉는 6월 17일(월)에 연재합니다.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검증으로 ‘어뢰폭발에 의한 반파’가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완전하게 증명합니다. 천안함 사건을 날조한 국방부의 범죄사실을 완전하게 증명합니다.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