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와 내외의 반대배격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삐라살포 망동이 강행된다면 북남관계가 회복불능의 파국에 처하게 될 것은 물론 사태는 험악하게 번져지게 될 것이다."

북한의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은 23일 서기국 보도를 발표해 일부 탈북자단체들이 25일 또 다시 대북전단 살포를 강행하겠다고 예고하고 관계당국이 이를 사실상 조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조평통은 "우리는 남조선에서 벌어지는 움직임을 예리하게 주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날 남북고위급접촉 북측 대표단이 "남조선당국이 상대방을 자극하고 군사적 충돌을 불러오는 도발행위를 막기 위한 책임적인 조치를 취하게 된다면 일정에 올라있는 2차 북남 고위급 접촉을 개최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성명을 낸 것과 같은 맥락에서 남측 당국에 대북전단 살포 중지를 촉구한 것이다.

조평통은 남측 각계층이 대북전단 살포 강행으로 인해 남북관계가 냉각되고 전쟁위험이 고조되고 있다며 당국이 나서서 이를 저지시킬 것을 강력이 요구하고 있으나 "남조선 당국 역시 '막을 수 있는 법적명분이 없다'느니, '자율성'이니, '표현의 자유'니 뭐니 하며 추악한 인간병신짝들의 광란을 사실상 조장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조평통은 '법적명분'과 관련해서는 현행법으로도 얼마든지 대북전단 살포를 막을 수 있다는 것이 남측 언론, 전문가, 각계의 일치된 주장이며 실제로 과거 막은 적도 있다고 반박했으며, '민간단체의 자율성'이나 '표현의 자유'를 빌미로 삼는 것도 구실에 지나지 않는다고 잘라 말했다.

조평통은 최근 서울 도심에서 박근혜 대통령과 당국을 비난하는 전단 풍선을 날리려는 시도를 막은 사실을 거론하면서 "저들에게 거 슬리는 삐라를 뿌리는데 대해서는 민간인이건 누구이건 그처럼 폭압경찰까지 내몰아 사정없이 가로막는 남조선 당국이 인간쓰레기들의 반공화국 삐라살포놀음에 대해서는 못 본척 하면서 비호, 조장, 방임하는 것은 자가당착으로서 절대로 허용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조평통은 "국제법적으로도 전쟁행위로 인정되는 삐라살포 망동에 단호한 군사적 대응조치가 취해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며 '기구소멸 전투'를 정당화하고 "남조선당국은 한줌도 못되는 너절한 인간쓰레기들의 망동때문에 엄청난 화를 입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면 그를 저지시키기 위한 응당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삐라살포망동이 강행되는 경우 북남관계는 회복불능의 파국에 처하게 될것이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보도 제1076호--(전문)

지금 남조선에서는 인간쓰레기들의 삐라살포망동으로 초래된 엄중한 후과에 대한 우려와 그것을 반대배격하는 목소리가 세차게 쏟아져나오고있다.
남조선의 광범한 각계층은 이대로 가다가는 전쟁이 터질수 있다고 하면서 인간쓰레기들의 삐라살포망동을 준렬히 단죄규탄하고있으며 시민사회단체들은 반공화국삐라살포를 묵인조장하는 괴뢰당국에 엄중히 항의해 나서고있다.
특히 경기도 련천군을 비롯한 현지주민들은 보수단체의 삐라살포가 험악한 사태를 빚어내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당국이 그것을 막는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자기들이 나서서 삐라살포를 저지시키겠다는 단호한 립장을 표시하고있다.
야당을 비롯한 정치권에서도 삐라살포는 남북관계에 찬물을 끼얹는 《자극제》라고 하면서 당국이 나서서 저지시킬것을 강력히 주장하고있다.
여론조사들에 의하면 절대다수의 사람들이 삐라살포가 남북관계개선에 저촉되고 엄중한 사태를 불러올수 있다고 반대하고있다.
그럼에도 추악한 인간쓰레기들은 삐라살포놀음에 더욱더 광분하고있다.
이미 인간의 리성을 상실한 추물들은 입에 게거품을 물고 누가 압을 가한다고 주저해서는 안된다고 하면서 25일 또다시 삐라살포를 강행하겠다고 악을 쓰는가 하면 미국과 극우보수세력들은 너절한 인간추물들의 망동을 극구 비호두둔하며 부추기고있다.
남조선당국 역시 《막을수 있는 법적명분이 없다.》느니,《자률성》이니,《표현의 자유》니 뭐니 하며 추악한 인간병신짝들의 광란을 사실상 조장하고있다.
《법적명분》으로 말하면 현행법으로도 얼마든지 삐라살포를 막을수 있다는것이 남조선언론들과 전문가들,각계의 일치한 주장이며 실지로 지난 시기 막은적도 있다는것이다.
그 무슨 《민간단체의 자률성》이니,《표현의 자유》니 뭐니 하는것도 구실에 지나지 않는다.
바로 엊그제 괴뢰패당은 집권자를 풍자하는 만화삐라를 제작하여 서울시내 한복판에 대량 살포하였다고 하여 만화가를 비롯한 여러명을 잡아가두었으며 이어 청와대근처에서 당국을 비난하는 삐라풍선을 날리려 하는데 대해서도 가차없이 탄압하였다.
저들에게 거슬리는 삐라를 뿌리는데 대해서는 민간인이건 누구이건 그처럼 폭압경찰까지 내몰아 사정없이 가로막는 남조선당국이 인간쓰레기들의 반공화국삐라살포놀음에 대해서는 못 본척 하면서 비호,조장,방임하는것은 자가당착으로서 절대로 허용될수 없다.
최근의 사태가 보여주는바와 같이 삐라살포는 북남관계의 파국은 물론 전쟁까지도 불러올수 있는 극히 위험천만한 행위이다.
이 세상 그 어디서도,아무리 첨예한 군사적열점지역과 분쟁나라들이라고 할지라도 괴뢰들처럼 《삐라전쟁》을 위험천만하게 벌리는데는 없다.
국제법적으로도 전쟁행위로 인정되는 삐라살포망동에 단호한 군사적대응조치가 취해지는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우리의 최고존엄을 중상모독하는데 대해서는 추호도 용납하지 않는다.
남조선당국은 한줌도 못되는 너절한 인간쓰레기들의 망동때문에 엄청난 화를 입는것을 바라지 않는다면 그를 저지시키기 위한 응당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삐라살포를 막는가 묵인하는가 하는것은 대화냐 대결이냐,북남관계개선이냐 파국이냐 하는 남조선당국의 립장과 태도를 보여주는 시금석으로 된다.
만일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와 내외의 반대배격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삐라살포망동이 강행된다면 북남관계가 회복불능의 파국에 처하게 될것은 물론 사태는 험악하게 번져지게 될것이다.
우리는 남조선에서 벌어지는 움직임을 예리하게 주시하고있다.
주체103(2014)년 10월 23일
평 양

<출처-조선중앙통신 2014.10.23>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