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은 10.4선언 발표 7돌을 맞아 2일 성명을 발표, 공동선언 이행을 촉구했다.

북한 조평통은 이날 성명에서 "남조선 당국의 악랄한 대결책동으로 북남관계의 파국상태가 더욱더 험악한 지경으로 치닫고 있는 엄중한 시기에 역사적인 10.4선언발표 7돌을 맞이하고 있다"며 "북남관계가 대결의 악순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은 참으로 통탄스러운 일"이라고 강조했다.

성명은 "민족의 총의를 반영한 북남선언들을 거역하는 행위는 절대로 용납되지 않을 것이며 가장 수치스러운 파멸을 면치 못할 것"이라며 "북남공동선언들을 무참히 짓밟고, '흡수통일' 망상에 사로잡혀 대결을 일삼는 자들은 누구든 역사의 쓰레기통에 처박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족의 근본요구와 이익을 침해하는 추악한 사대매국 망동은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UN 연설을 맹비난했다.

또한, "외세에 의겨하여 명줄을 부지하려는 미개하고 어리석은 망국병을 버리고 이제라도 반민족적인 사대매국행위를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면서 한.미 연합군사연습 종식을 촉구했다.

성명은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중상모독하는 극악한 적대행위에 대해서는 가장 무자비한 철추를 내릴 것"이라며 "괴뢰패당의 적대행위는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있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일부 탈북자 단체들의 대북전단 살포를 거론, "당국은 말로만 대화를 운운할 것이 아니라 집권자들 자신부터 동족을 모해하고 중상하는 적대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명은 "북남선언을 거역하고 사대매국, 동족대결에 매달려서는 파멸과 죽음 밖에 없다"며 "우리는 내외 반통일세력의 책동이 아무리 악랄하다 해도 애국애족의 기치,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 밑에 만난을 이겨내고 조국통일과 민족번영의 새시대를 반드시 열어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성명]

북남선언을 거역하고 사대매국,동족대결에 매달려서는 파멸과 죽음밖에 없다

남조선당국의 악랄한 대결책동으로 북남관계의 파국상태가 더욱더 험악한 지경으로 치닫고있는 엄중한 시기에 력사적인 10.4선언발표 7돐을 맞이하고있다.

지금으로부터 7년전 평양에서 북남수뇌분들에 의해 마련된 10.4선언은 6.15공동선언과 더불어 민족의 통일의지를 만방에 힘있게 과시하고 북남관계발전과 평화번영의 진로를 밝혀준 특기할 민족사적사변이였다.

10.4선언이 발표됨으로써 통일문제해결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풀어나갈수 있는 넓은 길이 열리고 조국통일운동사에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새로운 도약대가 마련되게 되였다.

그러나 민족반역무리인 리명박《정권》에 이어 등장한 박근혜《정권》의 악랄한 동족대결책동으로 하여 온 겨레에게 통일에 대한 환희와 락관을 북돋아주던 6.15시대의 경이적인 사변들은 아득한 과거로 되였으며 조선반도에는 적대와 대결의 험악한 랭기가 무겁게 감돌고있다.

시대착오적인 《흡수통일》망상에 사로잡혀 북남사이의 모든 합의사항들을 전면부정하고 동족대결을 추구하고있는 박근혜패당은 최근에는 유엔에서 우리의 핵과 《인권문제》를 터무니없이 걸고들며 우리의 존엄과 체제에 정면도전함으로써 드디여 추악한 대결적본색을 낱낱이 드러내놓았다.

지금 남조선의 각계각층은 박근혜의 망동을 《대화의 문을 닫아맨 추태》,《대결정책의 최고정점》 등으로 신랄하게 비난하면서 북남관계를 완전파국에 빠뜨린 역적패당을 준렬히 단죄규탄해나서고있다.

오늘 북남관계는 남조선당국의 련속되는 무모한 도발로 하여 폭발전야의 위태로운 상태에 처해있으며 그 전도는 누구도 가늠하기 어렵게 되였다.

북과 남이 사상과 제도의 차이를 넘어 서로 뜻과 힘을 합쳐 통일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나갈수 있는 정당한 북남선언이 있으면서도 이처럼 북남관계가 대결의 악순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는것은 참으로 통탄스러운 사태이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력사적인 10.4선언발표기념일을 맞으며 북남공동선언들을 무참히 유린말살하고 북남관계를 극도의 파국상태로 몰아가고있는 괴뢰패당에 대한 온 겨레의 치솟는 분노와 규탄의 목소리를 합쳐 다음과 같은 립장을 천명한다.
    
1. 민족의 총의를 반영한 북남선언들을 거역하는 행위는 절대로 용납되지 않을것이며 가장 수치스러운 파멸을 면치 못할것이다.

력사적인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은 북남관계발전의 출발점이며 시금석이다.

새 세기 북남관계의 변천사는 북남쌍방이 공동선언에 충실할 때 서로 힘을 합쳐 통일의 길을 열어나갈수 있지만 그것을 거역하고 유린하면 걷잡을수 없는 대결과 파국의 낭떠러지로 굴러떨어지게 된다는것을 웅변해주고있다.

우리 민족의 유일무이한 통일대강이고 실천강령인 북남선언들을 부정하고 외면하는것은 온 겨레의 통일지향에 도전하는 용납 못할 반민족적죄악으로 된다.

박근혜《정권》은 말로는 북남선언들을 부정하지 않는다고 떠들지만 실제에 있어서는 그 무슨 《신뢰프로세스》요,《드레즈덴선언》이요 하는 대결각본들을 들고나와 선언을 전면부정하고 무참히 말살하고있다.

10.4선언이 리행되면 남조선당국이 입이 닳도록 떠드는 《협력사업》이니,《기반구축》이니 하는것들도 자연히 해결되게 되여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남선언리행을 한사코 거부하고 외면하고있는것은 《흡수통일》을 추구하고있기때문이다.

남조선당국은 북과 남이 6.15시대에 쌓아놓은 관계개선의 기초와 성과를 말살하고 오가잡탕의 《대북정책》을 고집할수록 대결광신자로서의 정체를 더욱 드러내놓는것으로 된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리명박역도의 《비핵,개방,3 000》이 흉악한 동족대결정책으로 락인된것처럼 박근혜패당은 저들의 극악무도한 《대북정책》이 어떤 악명을 쓰고 비참한 종말을 고하게 될지 명심하고 심사숙고해야 한다.

북남공동선언을 무참히 짓밟고 《흡수통일》망상에 사로잡혀 대결을 일삼는자들은 누구이든 가장 수치스러운 역적의 패쪽이 붙어 력사의 쓰레기통에 처박히게 될것이다.

2. 민족의 근본요구와 리익을 침해하는 추악한 사대매국망동은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받게 될것이다.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은 북남선언들에 관통된 근본정신이다.

북과 남이 주인이 되여 해결해야 할 민족내부문제를 외부에 들고다니는것이야말로 자기 민족을 무시하고 욕되게 하는 비굴한 처사이다.

더우기 조선반도를 둘러싼 패권다툼이 날로 치렬해지고있는 오늘 외세에 빌붙어 통일문제를 해결해보려는것은 민족의 운명을 외세의 롱락물로 내맡기는 가장 수치스러운 사대매국행위로 된다.

박근혜패당이 기회만 생기면 체면도 창피도 무릅쓰고 외세에게 민족문제를 청탁하는 구차한 놀음에 매달리고있는것은 차마 눈뜨고 볼수 없는 꼴불견이 아닐수 없다.

지금도 박근혜와 그 졸개들은 해외를 뻔질나게 싸다니며 민족의 긍지이고 자랑인 우리의 자위적핵을 《페기》시켜달라고 목이 터지도록 구걸질해대고있으며 남조선을 민생의 불모지,《현대판야만사회》로 전락시킨 주제에 우리의 그 무슨 《인권문제》를 국제화해보려고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다.

미국에 《통일준비》를 할수 있게 힘을 모아달라고 애걸복걸하며 아양을 떠는 가련한 친미주구도,그 어떤 현실성도 없는 《세계평화공원》이라는것을 유엔에까지 들고가 도와달라고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요사를 부리는 매국배족무리도 다름아닌 박근혜패당이다.

북과 남이 마주앉아 해결해야 할 민족내부문제를 미국의 승인을 받지않고서는 론의조차 할수 없고 상전의 지시가 없이는 북남관계에서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남조선당국의 친미굴종자세는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가장 수치스러운것이다.

이러한 극악한 사대매국행위가 통일은 고사하고 온 겨레에게 더 큰 불행과 재난을 몰아올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찬란한 문화와 력사,슬기를 자랑하는 우리 민족은 절대로 외세에 자기의 운명을 내맡길수 없다.

남조선당국은 무엇이나 외세에 의거하여 명줄을 부지하려는 미개하고 어리석은 망국병을 버리고 이제라도 반민족적인 사대매국행위를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조선반도를 외세의 제물로 섬겨바치려는 미국과의 무분별한 북침합동군사연습은 하루빨리 종식되여야 한다.

민족내부문제를 외부에 들고다니며 동족대결을 청탁하는 역겨운 외세추종놀음도 그만두어야 한다.

3.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중상모독하는 극악한 적대행위에 대해서는 가장 무자비한 철추를 내릴것이다.
   
상대방의 존엄과 체제를 모독하는 적대행위는 북남관계를 파국에로 몰아넣는 기본요인이다.

우리는 북남사이에 불신과 대립을 해소하고 관계개선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남조선당국에 서로 적대행위를 중지할것을 거듭 제기하였으며 이를 위해 할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였다.

그러나 동족을 모해중상하고 대결을 고취하는 괴뢰패당의 적대행위는 참을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있다.

남조선당국자들부터 앞장서서 로골적으로 북남대결을 고취하는 망동을 부리고있는가 하면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백주에 너절한 인간쓰레기들을 동원하여 반공화국삐라살포놀음을 일삼고있다.

역적패당이 《표현의 자유》이니,《자률적행동》이니 뭐니 하지만 그것은 저들의 적대행위가 초래할 파국적후과도 분간 못하는 어리석은 넉두리에 불과하다.

내외가 현대판《유신》파쑈독재체제라고 비난하고있듯이 저들에게 불리하면 불법,무법을 동원해서라도 사소한 반《정부》적요소도 가차없이 짓뭉개버리면서 그 무슨 《체제특성》이니,《법적근거》니 뭐니 하는것으로 동족에 대한 적대행위를 비호두둔하는것이야말로 집권자들자신이 누구보다 체제대결에 환장해있다는것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박근혜집권패당이 주동이 되고 사람값에도 들지 못하는 인간쓰레기들이 둘러리가 되여 강행하는 대결광대극이 계속되는 한 북남관계의 파국상태를 수습할수 없으며 그것은 곧 역적패당의 자멸로 이어지게 될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중상모독하는자들에 대해서는 그가 누구이든 어디에 있든 용서치 않을것이며 가장 무자비한 철추를 내릴것이다.

남조선당국은 말로만 《대화》를 운운할것이 아니라 집권자들자신부터 동족을 모해하고 중상하는 적대행위를 하지 말아야 하며 온갖 잡쓰레기들의 반공화국망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상대방을 존중하고 민족문제를 해결하려는 사람에 대해서는 과거불문의 원칙에서 손잡고 함께 나갈것이지만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부정하고 그에 도전해나서는자들과는 끝까지 결판을 보려는것이 우리의 일관한 립장이다.

남조선당국이 지금처럼 온 겨레의 통일지향에 도전하여 끝끝내 대결의 길로 나간다면 임기내내 가증스러운 동족대결을 일삼다가 민족의 저주와 심판을 받은 리명박역도의 전철을 밟게 되는 비참한 운명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북남선언을 거역하고 사대매국,동족대결에 매달려서는 파멸과 죽음밖에 없다.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을 통일의 변함없는 리정표로 삼고 북과 남이 힘을 합쳐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을 이룩해나가려는것은 우리의 확고한 의지이며 민족사의 도도한 흐름이다.

우리는 내외반통일세력의 책동이 아무리 악랄하다 해도 애국애족의 기치,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밑에 만난을 이겨내고 조국통일과 민족번영의 새시대를 반드시 열어나갈것이다.
   
2014년 10월 2일
평양 (끝)

[출처-조선중앙통신]

저작권자 © 통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